DonPush
❤❤❤김동현, 6세 연하 예비신부에 애정 “한예슬, 구하라 닮았다” ❤❤❤
❤❤❤장안갑부❤❤❤
2018.05.20 14:19
1,010

이종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10년 열애 끝에 6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오늘(19일)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서는 얼마 전 깜짝 결혼을 발표한 김동현이 출연해 예비 신부에게 영상 편지로 프러포즈를 한다.

이날 김동현은 10년 열애를 한 여자 친구와 올해 결혼한다는 기쁜 소식으로 토크를 시작했다. MC 김원희는 김동현에게 “여자친구는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그는 “한예슬 씨와 구하라 씨가 섞여 있다”라고 답변했다. 이어 “그동안 방송에서 한예슬 씨 닮았다라고 얘기하면 다음 날 ‘김동현, 한예슬 좋아해’ 이렇게 기사가 나갔었다”고 했고, 김원희는 “그럼 이번에는 ‘김동현, 한예슬과 구하라 사이에서 갈팡질팡 해’라고 기사가 나가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동현은 10년 사귄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로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10년 동안 많이 헤어지기도 했지만 이번에 너랑 다시 만나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고, 결혼식도 전통 혼례로 하고싶어”라고 비장하게 말한 후 “그리고 곧 정식으로 프러포즈도 하겠다”고 어색하게 영상편지를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문세윤은 “평소 김동현 형과 친한데 이렇게 진지한 모습은 처음봤다"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1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