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딸 학예회 안무 외워 무대 뒤에서 알려준 ‘딸바보’ 아빠
아프로톡신
2018.05.23 11:47
1,048

딸의 완벽한 학예회를 위해 모든 안무를 외워버린 딸바보 아빠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써니스카이즈에는 두 살 난 딸의 학예회에서 무대를 지켜보는 아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하얀 발레복을 입은 자그마한 소녀가 영화 '겨울왕국'의 OST 'Do You Wanna Build a Snowman'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소녀의 안무도 너무 귀엽지만, 영상 속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무대 뒤에서 안무를 완벽하게 따라 하고 있는 한 남성의 모습이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무대 위 소녀를 바라보던 남성은 소녀가 불안한 듯 뒤를 흘끗거릴 때마다 더욱 안무를 크게 하는 모습을 보인다.

다행히 소녀는 안무를 놓치는 일 없이 무사히 무대를 끝냈고, 남성은 그런 소녀를 바라보며 누구보다 활짝 웃으며 크게 박수 쳤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미국 켄터키주의 한 유치원에서 촬영됐다. 딸의 첫 학예회에 가게 된 아빠는 딸이 무대에서 혹여나 안무를 까먹어 슬퍼할까 봐 모든 안무를 외웠다.

아빠와 딸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이 담긴 모습은 영상에 담겨 온라인에 게재됐고, 이후 누리꾼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누리꾼들은 "진짜 누가 봐도 딸바보다!", "아빠 눈에서 꿀 떨어진다", "내가 본 아빠 중에 제일 스윗해" 등의 반응으로 부러움을 내비쳤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3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