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73kg 감량’에 성공한 BJ의 ‘다이어트 비법’
아프로톡신
2018.06.23 15:18
1,419

73kg 감량에 성공한 BJ의 다이어트 방법을 유튜브 채널 ‘리얼스토리TV’에서 소개했습니다.

개인방송 플랫폼 아프리카 TV에서 활동 중인 BJ 사채업자.

BJ 사채업자는 그의 이름만큼이나 후덕한 외모로 주로 먹방을 하며, 재미있는 말투와 행동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BJ였습니다.

그렇게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던 중 2015년 9월 18일 이후로 아무 말 없이 모습을 감췄습니다. 그리고 1년 5개월 만인 2017년 2월 12일…

BJ 사채업자는 갑자기 자취를 감춘 후 1년 5개월 만에 놀라운 변화와 함께 시청자 앞에 나타나게 됩니다.

시청자들은 동일인물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도 달라진 BJ 사채업자의 모습에 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130kg에서 57kg으로 무려 73kg이나 감량한 BJ 사채업자를 본 시청자들은 “진정한 인간승리”, “잘생긴 형이었네”, “꽃미남이다”, “긁지 않은 복권이었네”라며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시청자들은 후덕한 몸매와 턱수염을 기르던 예전 모습에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BJ 사채업자의 다이어트 비결에 궁금해했습니다.

이에 대해 BJ 사채업자는 어렸을 적부터 뚱뚱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학교 주변에 있던 분식을 너무 좋아했다며 크면서 점점 살이 쪘다고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처음 다이어트를 할 때 주위에 아무도 없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혼자 하려니 너무 두려웠다며 힘들었던 심정을 밝혔습니다.

당시 헬스방송을 하던 BJ들에게 조언을 구했더니 헬스장 아니면 절대 살을 뺄 수 없다는 답변을 들으며 좌절했지만, 결국엔 혼자의 힘으로 살을 뺐다고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BJ 사채업자는 아무래도 몸무게가 상당하다 보니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격하지 않은 달리기와 조깅을 매일 4~6시간씩 했다고 합니다.

또한 운동과 함께 식단조절 하는 게 가장 힘들었다는데요. 처음에는 좋아하는 음식을 하루에 한 끼만 먹고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오히려 살이 더 쪘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래서 식이요법을 하기로 했는데 닭가슴살은 입에도 못대고 대신 두부를 섭취하며 아침은 사과, 점심은 현미밥, 저녁은 고구마를 먹으며 식단조절을 했다고 합니다.

이어 다이어트를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시기가 중간에 찾아오는데 그 시기를 이겨내고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다이어트에 성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건강 때문이라고 하면서 다이어트 전에는 자면서 무호흡증이 와 생명에 위협을 느낄 정도였다고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가 와도 우비를 쓰고 밖에 나가 매일 운동을 했으며 처음 100kg 아래로 내려갔을 땐 너무나 행복해 눈물까지 흘렸다고 합니다.

BJ 사채업자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당부의 말을 했는데 다이어트하면서 운동량, 식단을 매일매일 일기처럼 쓰는 게 도움이 된다며 조언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개구진 이미지와는 다르게 진지한 모습으로 돌아온 BJ사채업자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얼굴이 변하니 사람도 변하는구나”라며 놀라워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며 제2의 인생을 얻게 된 BJ 사채업자를 보며 많은 네티즌들은 ‘인간승리’, ‘정말 잘 생겼다’며 부러움과 존경의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3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