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도로에서 오토바이 일어서서 운전하기… "위험해" vs "욕먹을 짓 아냐"
📱갤럭시📱
2021.07.20 10:32
449

한 자동차 운전자가 서서 오토바이를 타는 운전자를 비판하는 영상을 제보하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갈렸다. 일부는 위험하다고 지적했지만 "문제 없다"는 반응을 보이는 이들도 있었다.

지난 18일 유튜브채널 '한문철 TV'에는 '오토바이의 묘기 대행진, 서커스단인 줄…'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제보자는 "아들과 함께 차를 타고 어딘가로 가고 있었다. 그러다 저도 모르게 '저런 또라이 진짜 저 미친'이라는 말이 나와 버렸다"며 "아이 앞에서 말을 예쁘게 해야 하는데 저도 모르게 튀어 나와버렸다.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에서 제보자는 서서 오토바이를 타는 운전자를 보고 "또라이" "미친"이라며 욕을 했다.

영상을 본 한문철 변호사는 "만약 자동차 전용 도로였다면 30만원 이하의 벌금"이라며 "묘기 대행진도 아니고 서커스도 아니고 말입니다"라고 했다.

영상을 본 이들은 2가지 반응으로 나뉘었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위험하게 운전을 했다는 반응과 "위험해 보일 수는 있겠지만 갓길주행이고 그렇게까지 욕먹을 짓은 아닌 거 같다"는 반응도 있었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직접 피해를 준 것이 없는데 자동차 운전자가 예민하게 반응했다는 이들도 있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14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