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바다, 27개월 딸과 모델 포스 '뿜뿜'…런웨이 점령한 母女
🏀🏀농구🏀🏀
2023.03.17 11:49
173

가수 바다가 딸 루아 양과 함께 런웨이에 섰다.

바다는 17일 "바다입니다. 오늘 2023 서울 패션위크 LIE 오프닝 무대에서 딸 루아와 함께 의미있는 걸음을 걸어 보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 전쟁과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세계 아이들을 기억해주시길 바라고며 또 그아이들 곁에서 변함없는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을 어머니들에게도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고 싶어서 용기내어 보았습니다"며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쇼 에서 제 몸에 몇개의 메세지를 적어보았어요 'Peace, Love, Unity, Respect'-PLUR??????

LIE 이청청 디자이너님과 함께 마음을 모아 우리 아이들이 겪고 있는 아픔과 괴로움을 나누고 응원하기 위한 메세지 였습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여성으로써 , 그리고 한 아이의 부모로서 루아와 같이 쇼에 서 더욱 더 의미있고 귀하고 정말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함께 수고해주신 모든 스텝 여러분 너무 감사드리구요. 예쁜 사진 찍어주신 사진작가님과 기자님들께도 정말 감사 드립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함께한 사진에서 바다는 루아 양과 함께 런웨이를 걷고 있다. 바다의 목과 다리에는 그의 말처럼 여러 개의 단어가 새겨져 있다. 또 엄마의 손을 잡고 걷던 루아 양은 모델다은 포스를 내뿜고 있다. 끝에는 손키스까지 날리는 여유를 선보였다.

한편 바다는 지난 2017년 10살 연하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딸 루아 양을 두고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0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