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한혜연 멋진 다이어트 근황☸
미사강변도시
2020.05.24 21:44
505

스타일리스트 겸 방송인 한혜연이 다이어트 후 멋진 근황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3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인생 뭐 있어. 슈스스 일상"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란 톤의 원피스와 비슷한 톤의 니트를 매치하고 흰색 슈즈까지 포인트를 준 한혜연의 센스있는 룩이 담겼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2.5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한예연은 한 라디오 방송에서 "점점 예뻐진다"란 청취자의 반응에 "살이 빠져서 그런 것 같다"라고 답했다. "살 빠지니까 옷을 입을 때 느낌이 달라보이는 것 같다. 예전에 못 입던 옷들을 꺼내입으니까 좋다"라고 행복해하기도 했다.

또 지난 2월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근황을 묻는 질문에 "살이 점점 더 빠진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당시 한혜연은 "점점 예뻐진다. 사랑하시는 거 아닌가?"란 청취자의 칭찬에는 "살이 빠져서 그런 것 같다"라고 답했다. "살 빠지니까 옷을 입을 때 느낌이 달라보이는 것 같다. 예전에 못 입던 옷들을 꺼내입으니까 좋다"라고 덧붙여 공감과 부러움을 샀다.

당시 한혜연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무조건 안 먹는 다이어트는 성공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봅니다. 일단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 진짜 중요! 기타 보조제를 열심히 먹어보는 것도 저는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왜냐면 전 이것으로 꽤 큰 도움을 받았거든요. 무조건 드시라고 권하진 않을게요. 뭐든지 의지가 제일 중요한 건 아시죠?"라는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한혜연의 다이어트 비법 중에는 '단마토'도 있었다. 단마토는 단 맛이 나는 토마토인데 설탕을 뿌린 것처럼 달고 맛있다는 것. 한혜연이 언급한 단마토는 스테비아 토마토의 일종이다. 칼로리가 0kcal에 가까워 다이어트 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한혜연은 MBC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예능프로램과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3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