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특히 응원합니다"..김우빈♥신민아, 5년째 사랑 중→예쁜 공개연애 정석
송송은유
2019.08.13 08:18
389

김우빈과 신민아가 여전한 애정을 과시해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12일 한 커피차 공식 SNS에는 "신민아 배우님께 선물을 해주신 김우빈 배우님!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의 많은 스탭분들과 배우분들에게 김우빈 배우님의 정성을 가득 담은 커피차가 도착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추가 게시글에는 "김우빈 배우님이 직접 적어주신 귀염뽀짝한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보이셨답니다. 스태프분들의 부러움 가득 받으신 건 안 비밀"이라며 "출연진 분들이 많아서 무더운 날 끊임없이 음료를 만들었지만 김우빈 배우님의 응원을 전달하러 온 미션에 뿌듯뿌듯했다고 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신민아를 향한 김우빈의 커피차 선물이 인증돼있다. 특히 커피차 상단에는 "'보좌관' 모든 스탭,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는 글이 적혀있다.

해당 글을 통해 김우빈이 공개 연애 중인 신민아를 향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한 의류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중. 연애 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들의 달달한 사랑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으며 활동을 전면 중단한 상태다. 하지만 이 투병 생활 중에도 신민아가 옆에서 힘이 되어주며 굳건한 사랑을 지속시켰다. 최근 김우빈이 절친들과 함께 일상을 보내는 근황이 간혹 전해지는 가운데 신민아와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기도. 건강을 회복하며 신민아와 호주에서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근황이 한 네티즌에 의해 알려진 것이다.

그 때마다 화제가 된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늘(12일) 김우빈의 커피차 선물로 다시 한 번 회자가 됐다. 여전한 사랑을 나누고 있는 모습은 질투를 유발할 만큼 다정했고 보기 좋았다. 

김우빈이 점차 건강을 회복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의 복귀설은 꾸준히 나돌고 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복귀는 아직"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다. 김우빈의 완쾌가 가장 최우선되어야 하기 때문.

행복할 때나 힘들 때나 옆에 있으며 더욱 굳건해진 사랑을 나누고 있는 김우빈, 신민아 커플. 두 사람의 여전한 애정 전선에 많은 사람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밴드로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하기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1

banner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