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문채원 측 “정준영 SNS ‘좋아요’는 해킹…악성 루머에 분노♡♡♡
💓허리케인💓
2019.03.14 07:49
603

배우 문채원 측이 SNS 해킹 피해를 호소하며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정준영과 관련된 악성루머에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문채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지난 13일 “금일 문채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고,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정식으로 요청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문채원 측이 정준영 루머와 관련해 강력히 부인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나무엑터스 소속 문채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덧붙여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관계가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다. 터무니없는 내용에 당사는 무척 분노하고 있다”며 선처없이 강경한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표했다.

한편 지난 13일 문채원이 정준영이 SNS에 올린 게시물에 다수의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알려져 논란에 휩싸였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결과 SNS 해킹 피해를 입은 것이라며 악성루머에 대응했다.

이하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문채원 배우 개인 SNS 해킹 및 악성 루머에 대해 공식입장 전합니다.

금일 문채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 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나무엑터스 소속 문채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입니다.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관계가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며 터무니없는 내용에 당사는 무척 분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 유포한 자들에게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또한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나무엑터스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전합니다

  •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밴드로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하기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1

banner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