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솜혜인 "동성애, 좋아해달라고 강요 NO…숨기고 싶지 않아 커밍아웃"→법적대응 예고♧♧
💓허리케인💓
2019.08.13 08:53
455

연인이 여자친구임을 밝힌 케이블채널 엠넷 '아이돌학교' 출신 가수 솜혜인이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바로잡기 위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솜혜인은 1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계속해서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시면 법적으로 처분하겠다"라며 "제가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한 것이다.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 어느 누가 커밍아웃을 그렇게 가벼운 생각으로 하냐"라고 적었다.

이어 "사람들은 생각들이 다르고 동성애를 혐오하실 수 있다. 혐오하셔도 된다.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제가 동성애를 이해해달라고, 좋아해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다. 저 좋아해달라고 구걸하고, 저를 알아달라고 하는 게 아니다.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고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제 사람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 글과 영상을 자극적으로 추측하시고, 오피셜 글이 아닌 글을 계속 쓰시면 저도 제 사람들 지키기 위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다. 그만하라"라고 경고했다.

앞서 솜혜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고백,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다수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하 솜혜인 글 전문.

계속해서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시면 법적으로 처분하겠습니다.
제가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한 것이지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에요. 어느 누가 커밍아웃을 그렇게 가벼운 생각으로 하나요. 

사람들은 생각들이 다르고 동성애를 혐오하실 수 있어요. 네. 혐오하셔도 돼요.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제가 동성애를 이해해달라고 좋아해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에요. 저도 저 좋아해달라고 구걸하고 저를 알아달라고 하는 게 아니에요.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고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에요.

저는 제 사람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저 어그로가 끌고 싶어서 글을 영상을 자극적으로 추측하시고 피셜글이 아닌 글을 계속 쓰시면 저도 제 사람들 지키기 위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그만하세요.

  •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밴드로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하기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0

banner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