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올해로 10년째”…박보검, 제대 후 남몰래 찾은 ‘이곳’
🏀🏀농구🏀🏀
2022.05.17 17:52
403

배우 박보검이 최근 군 전역 후 남몰래 보육원 봉사 활동을 한 사실이 전해지며 훈훈한 분위기를 보였다.

17일 박보검 공식 팬카페 ‘보검복지부’에는 아동복지시설 ‘명진들꽃사랑마을’에서 올린 ‘2022년 어린이날 사랑 나눔 물품 후원 후기’가 올라왔다.

보육원 측은 “2013년에 처음 시작된 사랑 나눔이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했다.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보검복지부 분들과 박보검 배우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매해 보내준 물품들은 아이들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올해 보검복지부 분들이 보내준 물품은 박보검이 직접 정리해줬다”며 “두 손 가득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온 배우는 택배 라벨 작업부터 물품 확인, 물품 분리, 쓰레기 정리까지 모두 깨끗하게 했다”고 했다.

또 “일하는 모습을 옆에서 볼 땐 선한 영향력이 끊이지 않는 미담 제조기라는 걸 실감할 수 있었다”며 “말 하나하나, 얼마나 진심인지 우리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난 10년간 보이지 않은 곳에서도 조용한 선행으로 묵묵히 이 길을 함께해 주신 박보검과 보검복지부 분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보육원 측은 글과 함께 봉사활동 중인 박보검의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반소매 티셔츠에 앞치마를 입은 가벼운 차림으로 후원 물품을 정리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지난 2020년 8월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한 박보검은 지난달 30일 만기 전역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2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