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잘나가고 있는데…백수가 되어버린 여배우의 현재 상황
미사강변도시
2023.11.18 20:27
228

경수진이 주연을 맡고 대세 배우 고규필이 출연하는 영화 백수아파트가 캐스팅을 확정하고 크랭크인을 했다.

영화 백수아파트는 동네의 정의 구현을 위해 애쓰는 오지라퍼 백수 거울(경수진 분)이 한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마주하는 층간소음의 원인을 추적하며 생기는 일을 그린 코미디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거울 역을 맡은 배우 경수진은 웹드라마 형사록 시즌1,2, 드라마 마우스, 영화 거룩한 밤: 데몬헌터스 등의 주연을 맡았다. 경수진이 백수아파트에서 연기하는 거울은 대쪽 같은 성품의 소유자로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는 능력과 함께 시원 털털하고 믿음직스러운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영화 범죄도시3으로 대세가 된 배우 고규필은 아파트 주민이자 거울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게 되는 안경석을 연기한다. 흥행 작품에 빠질 수 없는 배우가 된 고규필이 백수아파트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지훈은 거울의 동생이자 이혼한 변호사인 안두온 역으로 출연한다. 최근 개봉한 영화 빈틈없는 사이 뿐만 아니라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신입사관 구해령, 푸른 바다의 전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그가 경수진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히로인, 배우 김주령도 거울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아파트 동대표 '지원'으로 분한다. 최근 개봉한 영화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와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극과 극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주령의 우아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위키미키 소속인 최유정도 웹드라마를 거쳐 이 작품으로 영화 데뷔를 한다. 최유정은 샛별 역을 맡아 거울의 든든한 조력자로 변신할 예정이다. 다양한 끼와 재능을 보여줬던 최유정이 스크린을 통해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박정학, 정희태, 차우진, 김찬형 등 탁월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합류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변신의 조감독을 맡은 이루다 감독의 상업 장편 영화 데뷔작으로 2020년 본인이 직접 집필한 백수아파트로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수상했다. 백수아파트는 오는 12월 중순 경 크랭크업해서 후반작업 진행 후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8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