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직원들 위해 연말 보너스로 현금 '500억 원' 쏜 통 큰 사장님
아프로톡신
2019.01.21 16:20
462

지난 20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SETN은 한해 동안 열심히 일해준 직원들에게 연말 보너스를 챙겨주려 엄청난 양의 현금을 준비한 회사의 소식을 전했다.

중국 장시성에 위치한 철강 회사 팡다 그룹은 지난 19일, 연초를 맞아 한 가지 독특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3억 위안(한화 약 500억 원)에 달하는 현금을 '연말 보너스'로 직원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 것이다.

산과 의자 모양으로 겹겹이 쌓인 현금다발에 놀란 직원들은 사다리에 올라 산꼭대기를 만져보거나, 의자에 앉아 기념사진을 찍는 등 저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잠시 후 회사는 지폐 다발을 조금씩 떼어 그 자리에서 직원들에게 나눠주는 특급 서비스를 진행했다.

각 직원이 받게 된 현금은 6만 위안. 한화로는 무려 1,000만 원에 달했다.

이처럼 직원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회사의 소식은 곧 수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저런 회사라면 평생을 충성하겠다", "직원을 아낄 줄 아는 좋은 기업"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직원들의 좋은 삶이 우리 기업의 목표'라는 취지를 내건 팡다 그룹은 매년 직원들에게 막대한 복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팡다 그룹은 지난해에도 각 직원에게 약 800만 원 상당의 현금이 든 가방을 선물한 바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10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