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사귀는 줄 몰랐네~’ 조용히 공개 연애하고 있는 스타 커플들♡♡
💓허리케인💓
2019.01.10 08:42
733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도 공식 석상과 SNS에서 애정 표현이나 서로의 이야기를 하지 않고 조용히 사랑을 키워 공개 연애의 사실을 까맣게 잊게 하는 스타 커플들이 있다. 

박성훈♥류현경 





지난 12월 31일, 2018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은 배우 박성훈은 수상소감에서 "내게 힘이 돼 주는 류현경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성훈과 류현경은 2017년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왔지만, 워낙 조용히 연애 중이었기에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사실에 놀라는 반응이 적지 않았다. 
두 사람은 2016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오연서♥김범 





배우 김범과 오연서는 지난해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 매체를 통해 열애설이 보도된 후 30분 만에 열애를 인정하며 한 바 있다.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사귀게 된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지 10개월 된 현재까지 함께 찍은 사진이나, 방송에서의 언급이 없어 네티즌들은 조용히 사랑을 키우는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오연서보다 2살 연하인 김범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하고 있다. 

박신혜♥최태준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 중인 박신혜는 함께 주연을 맡은 현빈과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두 사람이 드라마를 넘어서 실제 연인이 되기를 바라는 드라마 팬들이 많다. 하지만 박신혜는 지난해 3월 배우 최태준과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 중이다. 
처음 열애설이 보도됐을 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었지만 곧이어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다. 그동안 이민호, 이종석, 정용화 등과 열애설이 끊임없이 불거졌지만 한 번도 인정하지 않았던 박신혜는 데뷔 15년 만에 최태준과 첫 공개연애를 하고있다. 

현우♥표예진 




지난해 9월 배우 현우와 표예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2017년 KBS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현우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던 배우 이세영과 환상의 호흡으로 화제가 된 바 있어, 공개 열애 후에도 두 사람의 공개 열애 사실을 모르는 이가 많다. 

  •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밴드로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하기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4

banner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