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데뷔했습니다.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면서 2015년까지 2년만에 무려 13편의 광고에 등장했습니다.
연기 활동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지 않은 신인 배우가 주말 드라마 주연으로 파격적으로 캐스팅되며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급 배우로 발돋움했습니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구르미 그린 달빛, 쇼핑왕 루이,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최강 배달꾼, 로봇이 아니야, 여우각시별, 디즈니 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등에 출연하며 영화, 연극, OTT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3년 2월에는 영화 하이재킹에서 이옥순 역을 맡아 촬영을 마쳤습니다. 아직 개봉전으로 2024년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하이재킹'은 1970년대를 배경으로 민간 항공기가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입니다. 충무로에서 여러 작품들에 조연출로 참여하며 내공을 쌓아온 김성한 감독의 데뷔작입니다.
하정우는 '하이재킹'에서 갑작스럽게 납치를 당한 민간 항공기의 파일럿 역을 맡아 극을 이끌었고 성동일도 파일럿 역으로 무게중심을 잡았습니다. 채수빈은 승무원 역으로 합류했습니다.
배우 하정우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촬영 중인 김병우 감독을 위해 커피차를 보냈는데 문구에 “천재 괴물 감독 김병우 만세 (feat. 수빈아 사랑해)"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배우 하정우와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로 호흡을 맞췄던 김병우 감독이 맡았으며 배우 채수빈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한편, 배우 하정우와 채수빈은 영화 하이재킹으로 호흡을 맞췄고, 영화는 개봉 예정입니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