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난폭 운전'하던 20대 청년에 한 대 맞자마자 주먹 한 방으로 정리한 운전자
아프로톡신
2019.05.21 12:55
509

피 끓는 청춘을 주체하지 못한 운전자는 상대방에게 주먹을 날렸다. 하지만 잠시 뒤 오히려 깊은 잠(?)에 빠진 것은 본인이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오늘자 휴게소 싸움"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한 차량 블랙박스에 녹화된 장면이 담겼다. 흰색 차량 앞에 서 있는 중년의 남성. 차에 올라타려던 그는 자신을 부르는 한 운전자의 목소리에 발길을 옮긴다.

그를 불러 세운 건 20대로 추정되는 청년이었다. 청년은 해당 운전자를 강하게 팔로 밀치며 무언가를 항의했다.

하지만 그의 거센 항의도 잠시. 중년 남성은 왼손 주먹을 청년의 턱에 정확히 꽂았다. 청년은 주먹 한 방에 바닥에 털썩 주저앉았고 중년 남성은 그에게 다가가 주먹과 니킥을 연달아 날렸다.

영상은 이를 주변에서 보고 있던 다른 남성이 다툼을 만류하며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누리꾼은 영상 속 청년이 난폭 운전을 하며 고속도로를 질주했다고 주장했다.

경적까지 울리며 중년 남성이 주의를 줬지만 청년은 보복 운전까지 감행하며 분위기를 험악하게 만들었다. 이후 두 사람은 휴게소에서 만나 대화를 나눴고 마무리되려던 찰나에 청년의 도발이 이어지며 싸움이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영상과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통쾌하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6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