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신고은·윤종화, 결혼 3년만에 아쉬운소식 전했다
미사강변도시
2025.05.01 19:20
88

배우 신고은과 윤종화가 결혼 3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신고은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파경 소식을 전했다.

신고은은 "3년간의 결혼생활을 끝내고 각자의 생활을 한 지 거의 반년이 지나가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신고은 "서로의 가치관과 성격이 매우 달랐고, 많은 노력을 했지만 잘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그분도 저도 각자의 자리에서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로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신고은과 윤종화는 지난 2019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2020년 6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인 2021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선 윤종화의 친누나인 SBS 아나운서 윤현진이 사회를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2011년 가수로 데뷔한 신고은은 이후 '황후의 품격'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했다. 윤종화는 2005년 MBC 드라마 '사랑찬가'로 데뷔, '그들이 사는 세상',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에 출연했다. 척수암 투병을 끝내고 복귀에 성공,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다음은 신고은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신고은입니다.

이 글을 써야 할지 말아야 할지 오랫동안 고민이 많았는데요.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고, 앞으로의 제 인생에서 이 부분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 짧은 글을 올립니다.

3년간의 결혼생활을 끝내고 각자의 생활을 한 지 거의 반년이 지나가네요. 서로의 가치관과 성격이 매우 달랐고, 많은 노력을 했지만 잘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그분도 저도 각자의 자리에서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로 했습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축복해 주셨던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9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