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숨겨 놓고 주말에만"... 이국주가 아끼는 슈퍼카, 놀라운 정체가 공개됐다
미사강변도시
2023.06.08 23:40
202

개그우먼 겸 방송인 이국주가 웬만한 슈퍼보다 더 먹을 게 많고, 차량 내부를 호화롭게 꾸민 캠핑카를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는 갬성은 개나줘 캠핑은 먹으러 가는거 - 갤로퍼 차박의 조조 vs 스타렉스 차박 국듀 (feat.분홍이) 라는 제목에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국주는 캠핑을 즐기기 위해 짐을 정리한 뒤 캠핑 장소인 동두천으로 떠났다. 이국주는 “캠핑장에서 누구를 만나기로 했다”라며 갤로퍼를 타고 등장한 ‘조조캠핑’ 유튜버 조조를 소개했다.

이국주는 자막에 “실제로 제가 너무 팬이어서 꼭 한번 같이 캠핑 가고 싶다고 연락드렸다”라는 문구를 넣어 조조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자리를 잡은 이국주는 캠핑에 앞서 짐을 꺼내기 위해 캠핑카를 열었다. 이국주의 차량 내부의 모습을 본 조조는 “우와 진짜 좋다 있을 거 다 있네요. 안에 앉아도 천장이 높아서 머리가 안 닿겠어요”라며 깜짝 놀랐다.

이국주의 캠핑카 내부는 브라운 톤으로 통일감을 준 모습과 조명까지 더해져 캠핑의 낭만을 더했다. 다만 살짝 아담한 사이즈로 가족 단위보다는 혼자 여행을 즐기거나 둘이서 캠핑을 떠나기에 적절하다.

이국주의 캠핑카로 등장한 차량은 스타렉스를 개조한 캠핑카다. 국내의 H사에서 제작한 것으로 보이며 스타렉스 기준 이천만 원 중반으로 연식과 옵션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

H사에 따르면 스타렉스 풀옵션으로 알려진 구성은 95L DC 냉장고, 전자레인지 1,000w, 스피커, 카오디오 USB, 23인치 삼성 TV, 무지향성 안테나, 차량 실내 올 엠보싱 처리, 블라인드, 전용 매트리스, 무시동 히터, 전자동 맥스펜 등이 있다.

이국주는 손가락으로 하나하나 가리키면서 “냉장고, 전자레인지, 텔레비전 등”라고 소개하며 “화장실 빼고 다 있다”라고 자랑했다.

해가 저문 뒤 이국주와 조조는 수제비를 만들어 먹기 위해 캠핑카 안으로 들어왔다. 조조는 차 천장을 구경하며 “천장에 환풍기가 있다”라며 신기해했다. 이에 이국주는 차근차근 설명해 주며 캠핑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두 분 조합 정말 최고예요”, “저도 나중에 언니처럼 즐기면서 살고 싶어요 편한 모습 많이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국주 언니랑 같이 차박 가고 싶어요 역시 캠핑은 먹으러 가야지”라며 부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이국주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캠핑카를 산 이유에 대해 “미래의 남편과 탈 생각으로 구매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0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