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배우 김민정,최근 근황
미사강변도시
2023.03.28 21:30
190

배우 김민정이 前 소속사와 법적 분쟁 합의 후 심경을 고백했다.

김민정이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래간만 개인적으로 카메라 앞에서 영상은 처음"일며 "작년 잘 보내주고 올해 복 많이 받으셨죠? 요즘 저한테 안부 물어봐주시는 분들 많아서 정말 감사드린다 ,저 잘 있습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김민정은 "힘드신 분들 많이 있으시잖아요, 세상은 참 빠르게 변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우리는 왜 이렇게 마음이 피폐해지는 경우도 많고 힘이 들까요"라며 "저처럼 한 우물을 30년 이상 막 파고 항상 밝은 조명아래서 멋있게 보이고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사람도 인생은 어렵고 고통스러운 순간들도 있더라"고 했다.

이어 김민정은 "너무 어두컴컴해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 같은 그 길을 매일매일 꾸준히 걸어나가시면 머지 않아 빛이 여러분들을 밝힐 거로 믿고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민정 "좋은 연기로 찾아 뵙겠다"면서도 "제 평생을 연기에 집중한 것처럼 그거만큼 중요한 게 있다. 제 삶에서 매 순간을 지금 여기에 이 순간을 온전히 집중하면서 살아보려고 한다. 지금 현재 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스스로 만들어 나가시기를 바란다. 그리고 응원하겠다"라면서 "앞으로 꽃봉오리 새순이 나는 것처럼 여러분들의 꽃도 활짝 피어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또 만나요 안녕"이라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앞서 김민정은 전 소속사인 WIP와 전속계약 분쟁을 겪었다. 이후 양측은 극적으로 합의하고 서로에 제기한 소송을 취하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0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