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집에서 대마 재배해 피운 20대 모델커플 검거…동료도 불러
📱갤럭시📱
2020.11.24 17:41
418

자신이 거주하는 집에서 직접 대마를 재배해 피운 20대 모델 커플 등이 연이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북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연인관계인 모델 A(24)씨와 B(28·여)씨, 이들과 함께 대마를 피운 공범 등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서울 소재의 집에서 대마를 재배해 말린 뒤 흡연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동료 모델 등 지인 3명과 함께 집에서 대마를 피운 사실도 확인됐다.

A씨 등은 집 외부에 폐쇄회로(CC)TV를 설치해 출입자를 감시하기도 했다.

경찰은 이들이 집에서 보관 중이던 대마 170g을 압수했다. 이들은 경찰 조사에서 "외국 여행을 하면서 대마를 접했고 재배 방법 등은 인터넷으로 알게 됐다"고 진술했다.

이와 함께 경찰은 경기 파주의 한 야산에서 대마를 재배해 피운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C(52·남·축산업)씨도 불구속 입건했다.

C씨는 경찰 조사에서 "집 근처 야산에서 야생 대마를 가져와 피운 것"이라며 재배 혐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았다.

C씨의 집에서는 건조한 대마 4.1㎏이 발견됐으며 경찰은 C씨가 대마를 제 3자에게 판매하려고 한 정황도 포착해 수사를 진행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마약류 범죄를 뿌리 뽑을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4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