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8살 나이 많은 여자랑 결혼 했다가" 사업까지 대박 난 개그맨
미사강변도시
2025.04.25 17:20
96

8살 연상 아내와의 결혼, 유쾌한 표현에 숨겨진 깊은 의미

코미디언 김기욱이 방송에서 “아내를 재수 없게 만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 말 속에는 그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놓은 운명 같은 만남이 숨겨져 있다. 김기욱은 2012년, 8살 연상의 연인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하며 주목받았다.

그의 아내는 과거 인기 코너 '화상고'의 작가였고, 김기욱이 큰 부상을 입고 활동을 중단했을 때 그의 곁을 묵묵히 지켜준 인물이다. 처음엔 나이 차이로 인해 고백을 거절했지만, 김기욱의 끈질긴 진심이 그녀의 마음을 열었다.

📌 김기욱은 8살 연상 아내를 “재수 없게 만났다”는 유쾌한 표현으로 소개했다.



전성기 중 찾아온 뜻밖의 시련, 그리고 공백기

2005년, '웃찾사'의 ‘화상고’ 코너로 큰 인기를 얻었던 김기욱은 'X맨' 등 다수의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전성기를 누렸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부상이 그의 경력에 큰 시련을 안겼다. 말뚝박기 게임 중 왼쪽 무릎 후방 십자인대가 파열됐고, 혈액 순환 문제로 다리 절단 위기까지 맞았다.

이후 1년 넘는 재활과 공백기를 거치며 활동을 중단해야 했고, 많은 사람들이 김기욱의 이름을 잊어갔다. 그러나 이 시기, 그는 삶의 진짜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

📌 전성기 도중 큰 부상을 입은 김기욱은 장기 공백기를 겪게 됐다.



부상 속에서 피어난 사랑, 진심은 결국 통했다

재활 기간 동안 김기욱 곁을 지킨 이는 바로 지금의 아내였다.

당시 작가였던 그녀는 그의 치료를 물심양면으로 도왔고, 김기욱은 “그때 내 인생을 바꾼 사람”이라며 고마움을 자주 표현해왔다.

6개월간 끊임없는 대시 끝에 사랑을 이룬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김기욱은 이후에도 방송에서 종종 아내를 언급하며 ‘사랑꾼’ 이미지를 확고히 했다.

📌 아내의 헌신에 감동한 김기욱은 꾸준한 노력 끝에 사랑을 이뤘다.




무대에서 카메라 뒤로, 김기욱의 인생 2막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김기욱은 현재 영상 제작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10명의 직원을 둔 콘텐츠 회사 대표로서 활동 중인 그는, 코미디언 출신이라는 장점을 살려 유쾌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지며 성공적인 사업가 반열에 올랐다. 그는 “예전엔 무대 위에서 웃겼다면, 지금은 콘텐츠를 통해 다른 방식으로 대중과 소통 중”이라고 말했다.

📌 김기욱은 현재 영상 콘텐츠 회사 대표로 변신해 제2의 커리어를 펼치고 있다.



사업가 김기욱, 웃음을 넘어 실력으로 인정받다

그가 운영하는 콘텐츠 회사는 예능 감각을 바탕으로 젊은 세대에 맞춘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광고 및 브랜디드 콘텐츠 시장에서도 활약 중이다.

직원들과 수평적 문화를 지향하며 “함께 웃을 수 있는 콘텐츠, 뻔하지 않은 소재”를 추구하는 김기욱의 철학이 그대로 반영되고 있다.

과거 코미디언으로서 다져온 감각을 창의적인 사업 영역으로 전환한 그의 행보는 방송 외 새로운 성공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 김기욱은 예능 감각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사업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7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