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아빠 따라 방송 출연했다가 너무 예뻐 데뷔한 연예인
미사강변도시
2023.06.01 21:46
274

포크송 대부 가수 박학기의 둘째 딸로 잘 알려진 배우 박정연은 지난 2020년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해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박정연의 어머니는 영화 ‘외계에서 온 우뢰매 2’에서 '데일리'로 출연했던 배우 송금란 씨이며, 언니 박승연 또한 걸그룹 '마틸다' 출신으로 모든 가족이 연예인인 집안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박정연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인 지난 2015년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들어가 아이돌 데뷔를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당시 SM루키즈 여성 멤버 중 한 명으로 공식 영상에 출연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정연은 과거 아버지 박학기와 함께 KBS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빼어난 보컬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당시 MC 유희열은 "7살짜리 내 딸보다 더 예쁜 것 같다"라며 "정말 좋다. 나와 계약하자. 토이의 객원 보컬로 들어오라"고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정연은 ‘가시리잇고’,,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 ‘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박윤서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0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