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꼬마 관람객이 떨어뜨린 신발 기다란 코로 휙 주워서 다시 돌려준 천사 코끼리
미사강변도시
2022.08.16 16:07
253

어린 시절 우리가 즐겨 부르던 동요 코끼리 아저씨 가사에는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과자를 주면은 코로 받지요"라는 가사가 있다.


노래 가사처럼 코끼리는 기다란 코를 이용해 먹이도 먹고 물을 마시기도 한다.



얼마 전 한 중국의 한 동물원에서는 코끼리가 기다란 코를 이용해 아기 관람객이 잃어버린 신발을 찾아주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쾌간시빈video는 동물원 코끼리가 아기 관람객이 우리에 떨어뜨린 신발을 코로 주워 돌려주는 모습이 포착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일요일 중국 산두성 웨이하이에 있는 동물원에서 촬영됐다. 주말을 맞아 당시 동물원에는 동물들을 구경하러 온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았다.


엄마아빠와 함께 코끼리를 구경하던 한 아기가 실수로 우리에 신발을 떨어뜨리고 말았다.



아기와 엄마아빠 모두 어찌해야 할지 몰라 발을 동동 굴리던 그때, 코끼리 한 마리가 자신의 기다란 코를 움직여 땅에 떨어진 신발을 주웠다.


다음에 이어진 장면은 더욱 놀라웠다. 코끼리는 코를 쭉 뻗어 아이에게 신발을 건네줬다.

코끼리에게 신발을 돌려받은 아이는 녀석에게 감사의 표시로 풀을 간식으로 주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현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똑똑한 코끼리다", "천사 그 자체다", "진짜 코끼리는 손처럼 사용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1

구글 추천 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