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Push
정조국♥’ 김성은, 심각한소식 전했다
미사강변도시
2025.10.30 17:37
80

김성은, 근황 전해
“사실 지난주에 조금 다쳐서”…
“많이 아프고 힘들었어요”

출처: 김성은 SNS

배우 김성은이 부상으로 인한 건강 이상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샀다.

김성은은 3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너무 조용했죠? 사실 지난주에 조금 다쳐서, 많이 아프고 힘들었어요”라는 글을 올리며 최근 몸 상태를 전했다.

그는 “몸이 힘든 상태로 일을 하느라 꽤 고통스럽기도 했지만, 그래도 집에만 있었으면 더 우울했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일할 수 있는 상황과 환경에 감사하며, 하루하루 잘 이겨내고 있답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김성은 SNS

그는 또 “어느덧 2025년도 두 달밖에 안 남았네요. 올해는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조금은 더 단단해지고, 또 한 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여기며, 남은 두 달은 회복에 집중하면서 천천히, 그리고 차분히 힘내보려고 해요”라고 새로운 다짐을 밝혔다.

그러면서 “걱정해 주신 많은 분, 정말 감사드려요. 그 따뜻한 마음 덕분에 큰 힘이 되었고, ‘아, 나 정말 사랑받는 사람이구나’ 하고 느꼈어요”라며 “모두 모두 사랑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팔에 깁스를 한 채 업무를 이어가는 모습으로, 부상 중에도 책임감 있게 일하는 ‘워킹맘’의 강한 면모를 보여줬다.

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이에 누리꾼들은 “다친 건 몰랐어요, 얼른 회복하세요”, “항상 밝은 에너지 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강한 엄마네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축구선수 출신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정조국은 최근 K리그1 전북 현대 모터스의 코치로 부임해 가족과 떨어져 지내고 있다.

댓글 (0/400)자 이내 저장됩니다.)

댓글 5

구글 추천 푸시